A/S 및 사후관리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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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및 사후관리 정책]

수입 된 모든 스크린은 현장 설치 전 사전 테스를 통해 수입 과정 중에 발생할 수 있는 파손이나 변형 유무를 파악하여 불량 제품이 시공 현장으로 가는 일이 없도록 한다.

현장 설치 완료 후 정상 작동 유무를 다시 한 번 확인 한다.

설치 된 스크린에 대한 A/S 요청이 발생 하면 증상에 대한 충분한 자료를 수집 한 후, 철저한 태도로 장비와 부품을 준비하여 단 회 방문으로 이상 증상을 해결한다.

A/S 요청이 접수되면 방문 담당자를 선정하여 2시간 내로 방문 일정을 결정 하여 고객에게 통보한다.

A/S 방문 시기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해당 주간의 토요일 이전으로 결정 하고, 주일 예배 이전에 정상 작동이 가능하도록 조치한다.

A/S 방문 일자가 해당 주일을 넘겨야 할 시에는 고객과 충분한 상의 후 차주 수요일 이전에 방문할 수 있도록 한다.

A/S 종류는 무상 수리와 유상 수리로 구분 한다.

- 설치 완료 후 2년 이내의 제품에 대해서는 출장비용과 부품 비용 일체를 원진기업이 부담한다.

- 설치 완료 후 2년이 지난 제품에 대해서는 부품 비용과 출장비를 사전에 통보 하여 A/S 완료 후 정산토록 한다.

A/S를 포기한 타 업체의 설치 제품이라도 A/S 요청이 접수 되면 증상에 따른 제 품 수급 가능 여부를 생산국 현지에 확인하고 수입 비용과 출장 비용들을 최소한의 실비로 청구 하여 고객이 A/S 불가로 인해 제품을 사용하지 못하는 상황이 없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