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 제작 ·시공 사진

사업분야

대한민국 최저가 보장, 모방할 수 없는 시온 LED입니다.

Page : Home 사업분야 기계 제작 ·시공 사진

[2021.11월] 대형LED스크린. 양천구 새금성교회 152인치.2.5mm

  • 2021-12-14 21:06:00
  • 61.101.175.99

해마다 전국으로 방송 되는 다니엘 기도회를 위해 급히 설치 하게 되었습니다. 청년부 가을 문화 행사도 겹쳐서 시공 날자를 최대한 줄이기 위해 신경을 많이 쓴 제품입니다. 하루 만에 설치가 완료 되어 시원한 영상을 보시고 담임목사님께서 아주 좋아 하셨습니다.

시공을 마치고 영상을 테스트 하고 있습니다. 이틀 정도 예상 하고 시공을 시작 하였는데 공사 진행이 순조롭게 되어서 하루 만에 완성 되었습니다. 원래는 십자가를 옆으로 옮기고 중앙에 설치하기로 결정 했는데 당일 계획이 변경 되어서 다시 측량 하여 옆으로 이동 하게 되었습니다.

 

조명이 없는 상태에서 카메라를 테스트 하고 있습니다. 왼쪽 현수막은 어두운 반면 전광판은 선명하게 출력 되고 있습니다. 원래 색감보다 선명하게 조절 할 수도 있습니다. 목사님 얼굴을 실물보다 환하게 해 색감도 마추어 드렸습니다.

설치 후 화면 조정과 함께 마무리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가끔은 배로 운송 되는 과정 중에 불량 화소가 발생합니다. 날씨가 험 한 때에 배를 타고 오는 제품들 중에 불량 화소가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일반인들은 발견 하기 어려운 부분들 까지 꼼꼼하게 점검해서 흠 하나 없는 영상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설치를 마치고 배선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LED 스크린은 대량 생산 되는 TV와는 다르게 사람이 손으로 배선을 해야 하기 때문에 사후 관리 가 발생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설치보다 더 중요한 것이 사후 관리입니다. 한 번 설치하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관리가 보수가 더 중요 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시온 LED는 10년 이상 사용 가능한 시기까지 사후 관리를 위해 추가 부품 보유과 응급 상황시에는 직접 수리 할 수 있는 기술도 연구하여 보유 하고 있습니다. 예비 부품도 항상 넉넉히 추가 주문 하기 때문에 어떤 문제가 발생 해도 사후 관리가 가능하도록 대비 하고 있습니다.

예배 순서 중에 있는 기도 시간 영상입니다. 컴퓨터 원본보다 선명하게 출력 되어서 보시는 분들이 감탄 하는 소리를 들으며 작업 하였습니다.

좀더 원거리에서 촬영 하였습니다. 핸드폰으로 촬영하다 보니 눈으로 보는 것과는 다르게 밝은 부분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사진과 같은 조건에서 촬영 한 것입니다. 거리에 따라서 핸드폰이 받아 들이는 밝기가 달라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주변 밝기와 화면 농도, 밝기, 색감 등..... 그래서 좋은 영상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고가의 영상 장비가 필요 한 것 같습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